본문 바로가기
good place

빽투더1970‘s, 부산 추억보물섬 리뷰!

by 구디즈 2023.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디즈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첫 good place인데여!
good place란? 추천드리고 싶은 공간을 소개하는 카테고리인데요!
첫 포스팅인만큼 꼭 가보셨으면 하는 장소로 준비했습니다!
바로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추억보물섬!!~
남포동 자갈치시장 근처에 위치해있으며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도움이 될까 말씀드리면
바로 옆에 유료주차장이 있는데 처음 30분 2000원이고
그후로는 10분당 800원입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드려요!
구경할게 많아서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여!
두시간은 논듯…
그래서 여기가 뭐하는 곳이냐구여??
이름만 봐도 느낄 수 있듯이 추억이 가득한 공간인데요!
구구절절 설명보단 사진이 필수인 곳이라 먼저 사진 몇장 던져드립니다 ㅎㅎㅎ


보이시나요 이 감성??ㅎㅎㅎ
사진에 보이는 것들은 추억 보물섬 올라가는 계단에 위치한 것들인데
흉내낸게 아닌 하나같이 정말 찐 옛날 물건들입니다
저는 90년대생이라 두치와뿌꾸밖에 기억나지않지만
저보다 형님, 누님들이나 부모님 세대들은 더 추억에 잠기실 것 같은 옛날 물건들이 많아요!!!!
계단에 위치한 물건들만 저정도인데 공간안에는 얼마나 많은 추억보물들이 있을지 기대를 안할수가 없더라구여
안에 들어가면 친절한 남자 사장님이 계시고
입장료가 있는데 성인 1명당 4,000원입니다!
시간제한은 딱히 없는 듯 했고 입장하면 작은 웰컴기프트를 주십니다 ㅎㅎㅎㅎ
자 이제 실내에 들어가 찍은 사진을 보여드릴게여!


이건뭐…
아니 사장님…
이걸 다 어떻게 구하신거에여…
제가 겪어보지 못한 추억들도 많았지만
그럼에도 추억에 잠길만한 물건들이 너무 많았어요
특히 저 구슬과 팩게임기, 비디오테이프까지…
엄마한테 졸라서 팩을 구입하여 집에서 열심히 슈퍼마리오를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구요ㅜㅜ

제가 실제로 쓰던 엠피쓰리도 찾음…
저기에 저의 초딩시절이 다 담겨있었슴다..

이렇게 신(카카오프렌즈)과 구(마시마로)의
만남도 보구여 ㅋㅋ

옛날 폰들속에 제가 쓴 폰들이 있나 찾아보며 추억에
잠기곤 했습니다 ㅎㅎㅎㅎ
(싸이온, 스카이, 모토로라 ㅋ)

이렇게 옛날 담배들과 가격표까지 ㅎㅎㅎ

참고로 전시돼있는 것들은 사장님께 문의하면 구입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담배는 깨끗하게 보관중인 상품도 구입할 수 있어서 아버님들 선물로도 괜찮은거 같아여 ㅎㅎㅎ
가격대는 25000~45000원에 파시더라구요!
저도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피규어랑 회중시계, 딱지 등등 몇가지 추억들을 사왔네요 ㅎㅎㅎ
그리고 사장님이 이쪽으로 전문성이 높으셔서
재밌고 신기한 설명들도 들을 수 있었어요!
진로 소주잔이 있어서 사고싶었는데 가격이 십만원이 넘더라구여??…
왜 십만원이 넘어가는지 설명을 해주셨는데 충분히 납득이 갔습니다 ㅋㅋㅋㅋ
혹시라도 가실분들은 궁금한점들 사장님께 설명 부탁드려보세요
정말 친절하고 재밌게 설명해주십니다!
그 밖에도 교련복,옛날 교복체험도 무료로 가능하고
게임기도 있습니다!
보여드린 사진 말고도 더 다양한 추억들이 있으니
부모님 손잡고 꼭 들려보길 추천드립니다
바쁜 현재를 잠시 멈추고
과거로 떠나 추억속에 잠겨보시는거 어떠신가요?
끝.

반응형